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 현행과 선행 동시에 잡는 정규반 개강
등록일 : 2019-02-23 10:00 | 최종 승인 : 2019-02-23 1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대치동 초중등 수학학원 세이노학원이 교과 수학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규반을 개강한다.

반에 따라서 2시간, 3시간, 4시간 동안 담임선생님이 직접 개념설명과 추천 문제풀이, 질의응답을 해주고 나머지 숙제는 관리학습실에 남아서 전부 끝내고 가도록 철저히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치동초등수학학원 세이노에서는 2월까지는 수업을 듣고, 그날 공부한 내용을 숙제까지 학원에서 다 끝마치고 가도록 관리하고 있다. 2시간, 3시간 프로그램이 있어서 짧게 자주 학원에 와서 공부하도록 관리하여 방학에 게을러지지 않도록 생활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대치동중등수학학원 세이노학원의 중등반은 하루에 4시간 담임선생님과 수업을 한다. 이후 관리학습실에서 부담임선생님이 채점과 질의응답을 하며 숙제를 끝내고 갈 수 있도록 관리가 이뤄진다.

세이노학원 관계자는 "학생이 원하는 요일과 시간, 수업횟수까지 정할 수 있는데다 수학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준다는 입소문 덕분에 대치동수학학원 추천을 많이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학원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방문상담 혹은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