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예체능 재수전문 대치 ST예인학원, 3월 4일 대개강을 앞두고 1:1 입시설명회 개최
등록일 : 2019-02-25 09:00 | 최종 승인 : 2019-02-25 09: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미대재수, 체대재수, 음대재수 등 예체능재수전문학원인 ST예인학원은 지난 2월 18일 1차 개강 이후로 3월 4일 대개강을 준비하며 1:1입시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치동에 위치하고 있는 예체능재수종합학원 ST예인학원은 1:1 입시설명회는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고,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ST예인학원은 지난 불수능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전체 재원생 국어 평균 수능 백분위가 84.8%라는 독보적인 성적을 거두게 되면서 국어가 특히 강한 학원이라는 입지를 다졌다.

ST예인학원 측은 "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역시 재원생 평균 2등급, 탐구는 평균 92%대를 거두면서 반드시 성적을 올리는 학원으로 대치동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대재수, 체대재수, 음대재수와 같은 예체능재수생들은 일반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과는 달리 실기를 준비하게 된다. 이에 실질적인 공부 시간이 부족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공부방법과 전략이 필요한 실정이다. 

ST예인학원은 진단평가결과에 따른 개인별 취약점 개선프로그램, 차별화된 플래닝시스템, 2분 예복습법 등의 효율적인 공부법 등 공부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예체능 입시생들에게 최적화된 수업과 학습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한 반이 소수정예로 구성되어 15명 내외의 학생이 수업에 참여하며, 수업과 관리에 대한 집중도가 좋아 좋은 성취를 거두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입시설명회 및 대개강에 대해 학원 측은 "이미 정원의 대부분이 등록 완료된 상황으로 가급적 신청을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