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고양일산가구단지 가구제조연합회 직거래 가구점 '더케이엠' 신혼가구 이벤트
등록일 : 2019-02-22 14:01 | 최종 승인 : 2019-02-22 14:01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올 초 오픈한 고양일산가구단지 가구제조연합회 직영 가구점 '더케이엠'에서 직거래를 통해 알뜰하게 국내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리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던 더케이엠은 2월과 3월에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의 신혼가구를 찾는 분들이 많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침대, 식탁, 소파, 장롱, 테이블을 포함한 모든 가구들의 패키지 구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가구의 사이즈와 컬러까지 취향에 맞게 주문 제작할 수 있으니 가구 장만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참고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구 장인들의 손길로 자체적 생산으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를 만들어주는 전시장으로 최대 70%까지도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고양일산가구단지 가구점이 국내에서 손꼽히는 가구단지로 알려져 있었지만 부담되는 가격대의 제품들이 불만 사항으로 알려져 있었던 만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더케이엠'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옮겨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 구조를 구축한 것에 대한 만족감과 함께 얻을 수 있는 장점으로 믿을 수 있는 올바른 자재들만을 이용해서 인체에 무해한 제조방식을 고집하며 20년 이상의 가구 장인들의 고품격 가구를 만나고 직접 제조 공장을 둘러보며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

신혼가구에는 좀 더 취향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가구들이 필요한 만큼 모든 가구의 사이즈와 컬러를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은 가구제조연합회 직영 가구전시장인 '더케이엠'만의 특별한 점으로 빠르게 알려지고 있다.

또한 신혼가구는 패키지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 200만원초반으로 최고급 침대와 소파, 원목식탁, 원목거실장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5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 한정해 고급 침대 협탁까지 증정하고 있다.

더케이엠 관계자는 그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5단 원목 서랍장과 거실장은 15만원, 3인 가죽소파는 25만원에 행사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휴일 없이 영업하고 있는 더케이엠 전시장의 모든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