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판교맛집 아초원 취향에 맞게 가볍게 즐기는 월남쌈
등록일 : 2019-02-22 10:27 | 최종 승인 : 2019-02-22 10:27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과거 베트남 음식을 연상시키면 쌀국수를 많이 떠올릴 수 있다. 최근 대중적으로 쌀국수와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은 바로 월남쌈이다.

월남쌈은 투명하고 얇은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해서 취향 별 각종 재료들을 넣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식성에 맞는 재료를 넣어 어른과 아이 모두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전체적인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 평소에 챙겨 먹지 못하는 채소와 과일을 곁들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양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건강한 웰빙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모든 식재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체중조절을 하는 사람에게도 건강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게 구성 되어 있다.

최근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분당맛집 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고자 돼지, 소, 오리 육류로 이루어진 월남쌈과 쌀국수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함께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아다니는 아초원 판교맛집이 있다.

분당판교맛집 아초원이 주목 받는 이유는 평일 15.000원, 주말 17.000원 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19가지의 채소와 3가지의 육류를 고루 즐겨먹을 수 있으며, 쌀국수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구성되어 있어 건강한 웰빙 푸드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판매 전략을 매출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을 서비스로 하여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또한 운중동맛집 아초원 판교점만 의 특제소스와, 슈퍼푸드인 아보카도를 같이 맛볼 수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이외에도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먹을 수 있어 좋은 호평을 듣고 있다.

서판교맛집 아초원 판교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월남쌈과 쌀국수를 무한리필로 배부르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어 많이 찾아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육류와 신선한 야채를 손님에게 제공하기 위해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