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구웨딩박람회 최대규모로 2월 23일~24일 장소는 엑스코 개최, 사전참가신청 마감 임박
등록일 : 2019-02-23 10:00 | 최종 승인 : 2019-02-23 1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웨딩전문기업 고구마웨딩 주최하고 (주)고구마 대구문화관광협동조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23일(토)부터 24일(일)까지, 단 이틀 동안 개최된다. 장소는 EXCO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는 미리받는 축의금과 대구 데이트 비용도 아껴주는 실속있는 웨딩박람회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는 가운데, 박람회를 통해 대구웨딩홀 및 스튜디오 촬영을 비롯해 신혼여행, 한복, 에물, 예복, 가전, 가구 등 혼수 품목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경제적이며, 다양한 웨딩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어 최신 트렌드와 취향, 예산 등을 고려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는 고객 후기와 리뷰 등이 많은 웨딩박람회로 손꼽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굳이 왔다 갔다 할 필요 없다는 점과, 모든 웨딩 및 혼수 부분들의 견적과 구성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결훈준비가 빠듯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할나위 없을 행사로 보인다. 특히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인기있는 대구 웨딩드레스 브랜드들을 스타일별로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고 피팅체험전도 참여할 수 있어 벌써부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뮤지컬 이벤트 웨딩'은 웨딩홀과 스드메를 함께 계약할 경우 제공된다. 또한 결혼 전 친구들과 마지막 파티를 즐기고 싶은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브라이덜샤워 및 총각파티 개최도 지원한다. 누구나 꿈꾸는 특별한 웨딩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부부들에게 매리트를 느끼고 있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스튜디오 할인과 엄청난 프로모션, 신상 웨딩드레스 브랜드, 메이크업 할인 및 대구허니문, 대구한복, 대구예물, 대구맞춤정장, 가전, 가구 등 혼수 또한 특별 할인부터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타 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보지 못한 파격적인 혜택과 가격 프로모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 대표 웨딩홀들의 잔여타임은 물론 식대, 대관료 등 정확한 안내를 베테랑 웨딩전문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대관료 및 식대 할인 뿐만 아니라 예비 신랑 신부의 조건에 맞는 웨딩홀 추천 및 방문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방문시 엘리바덴 워터파크 1+1 자유이용권과 에코백, 웨딩다이어리, 바른손카드 청첩장과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스드메 계약시 스킨케어 및 한복대여 촬영예물세트 대여, 식전영상CD제작 서비스, 맞춤수제화, 대구최초 감동본식 답례영상 서비스 등이 추가로 제공되며, 현장에서 웨딩도시락 체험도 가능하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접수 시 전문 웨딩플래너가 배정되어 더욱 디테일한 상담 및 풍성한 혜택을 챙겨갈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고구마웨딩 박람회'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