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한국에서 먹는 태국 본연의 맛 대전 태국음식 전문점 "알러이타이"
등록일 : 2019-02-21 18:40 | 최종 승인 : 2019-02-21 18:4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많은 식당들이 즐비한 대전 유성구에서도 태국 본영의 맛을 살린 태국 음식 전문점 "알러이타이"가 많은 대전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알러이타이는 실제 태국 현지인 출신의 쉐프가 본연의 태국 맛을 살리고 있으며, 대표 메뉴는 게살이 듬뿍 들어간 태국식 카레요리인 푸팟퐁커리, 태국식 쌀국수 볶음인 팟타이, 태국의 대표음식이라고 할수 있는 똠양꿍, 베트남 쌀국수와 다른 태국식 쌀국수 뀌여우띠여우이다.

또한 알러이타이에서는 모든 메뉴가 7,900원으로 다양한 태국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알러이타이를 자주 찾는 사람들이 추천하는 환상궁합으로는 팟타이와 모닝글로리를 추천하고 있다.

알러이타이의 김용권대표는 "대부분의 재료를 태국 현지에서 직접 공수하고 있어 여행을 가지 않아도 태국 본연의 맛을 맛볼 수 있다."라고 전하며 "태국음식을 널리 알리고자 저렴한 가격을 책정 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저렴하고 맛있는 태국음식을 제공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태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알러이타이"는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서 찾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