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한우물 국밥 GS MY SHOP(GS 마이샵) 두 차례 연속 호평, ‘폭발적인 반응 보였다’
등록일 : 2019-02-21 18:00 | 최종 승인 : 2019-02-21 18:00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한우물 국밥 5종이 20일 방송에 이어 21일 이뤄진 GS MY SHOP(GS 마이샵)홈쇼핑 방송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우물 국밥은 지난 20일 방송에서도 호평 속에 판매가 이뤄졌다. 다음 날 이뤄진 방송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면서 성공적으로 판매를 마쳤다. 우리나라 최초 홈쇼핑 국밥 판매라는 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한우물 국밥 관계자는 “이틀 연속 소비자들이 좋은 평가를 내려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남은 방송도 잘 준비해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우물 국밥은 홈쇼핑 판매를 위해 코스트코에도 납품되는 소고기 육개장을 비롯해 4가지 국밥을 추가해 5종 세트로 재구성했다. 5종 세트에는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고아낸 나주식 곰탕, 진한 사골육수와 속이 꽉 찬 순대로 이뤄진 순대국밥, 소고기에서 진하게 우려낸 국물과 미역이 있는 미역국밥, 시원하고 담백한 황태국밥이 포함됐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한우물 국밥이 가진 간편성과 맛 때문이라는 평가다. 다른 제품에 비해 한우물 국밥은 한 봉지 안에 밥을 포함한 모든 재료가 들어있다. 물만 따로 준비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쓰레기를 처리하기에도 좋다. 

따라서 차가운 겨울철 야외활동을 즐기는 낚시꾼이나 등산객에게 뜨끈한 국물을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이러한 점 때문에 방송 내내 상품 문의가 불티났다는 후문이다. 

또한 맛도 놓치지 않았다. 100% 김제쌀과소고기, 국내산돼지고기를 사용해 국밥의 깊은 맛을 우려냈다. 이를 직화방식으로 맛을 내 개별급속냉동법으로 한 봉지에 고스란히 담았다. 바쁜 아침 뜨끈한 국밥으로 차가운 속을 풀고 싶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한우물 국밥은 “두 차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해내겠다”며“HACCP 인증을 받아 위생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국밥을 맛볼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바쁜 현대인의 차가운 속을 풀 수 있는 대표 국밥으로 거듭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25일 오후 2시 6분부터 20분간 추가 방송이 진행된다. 스카이라이프 28번, B tv 29번, LG U+ 30번, KT 38번에서 시청가능하다. 또한 GS마이샵 사이트에서도 한우물 국밥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