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라돈 걱정 없는 수입 명품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 주목
등록일 : 2019-02-21 17:27 | 최종 승인 : 2019-02-21 17:27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최근 한국의 매트리스에 만족하지 못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여 수입매트리스가 각광받고 있다. 그중 인기가 좋은 것은 메모리폼 매트리스이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기술로 인해 발전해 온 것으로 충격을 완화하거나 신체의 압력을 분산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는 압도적인 두께를 자랑하는 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 '브로이힐'이다. 한국 매트리스의 경우 평균20~25cm의 두께를 가지고 있는 반면 미국 명품가구브랜드'브로이힐'의 경우30cm, 33cm 두께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자랑하고 있다. 

브로이힐의 업계관계자는 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두께'라고 전했다. 두껍지 않은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경우, 그만큼 수명이 짧으며 몸을 지지해주는 힘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미국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로이힐의 매트리스는30cm이상의 두께를 가지고 있어 수명이 길며, 인체무게에 상관없이 목, 어깨, 허리, 등을 포근히 감싸주는 장점을 갖는다. 이러한 장점덕분에 디스크 환자들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호하기도 한다. 더불어, 브로이힐 매트리스는 디스크환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끌며 유명세를 키워가고 있다.

최근 매트리스의 유해성 문제가 거세지면서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기준이 인증마크의 유무이다. 브로이힐의 경우 라돈을 포함한1급 발암물질, 난연제,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CertiPUR 인증마크 중 가장 까다로운CertiPUR-US인증마크를 발급받았다. 

미국 명품가구브랜드 브로이힐은 한국에서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의 신호탄을 알리기 위해 오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 구매고객 모두에게 메모리폼 베개2입 세트와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있으며, 추천인이벤트와 추첨이벤트를 통해 백화점상품권과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로이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