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종로왁싱 '사쿠라왁싱', 평생 회원권 첫 가입자 대상 1만원 할인 혜택 제공
등록일 : 2019-02-21 13:50 | 최종 승인 : 2019-02-21 13:50
최다영
사진=사쿠라왁싱 제공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종로왁싱 '사쿠라왁싱'에서 회원수 5천 명 돌파를 기념해, 첫 회원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회원권 가격은 3만 원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2만 원에 가능하다. 또한, 평생 회원권 가입 시, 브라질리언왁싱 관리를 45000원으로 계속 이용가능하다. 
 
최근 각종 매스컴을 통해 왁싱 관리가 잦게 노출됨에 따라, 왁싱에 대한 진입 허들이 낮아지고 있다. 하지만 다년 간의 고객 관리 경험이 축적된 곳이 많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사쿠라왁싱에서는 왁싱 전문샵에 걸맞은 안전한 시술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 제모 관리를 희망하는 이들까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사쿠라왁싱은 7명을 동시 케어할 수 있는 대형 종로왁싱샵이자, 트렌디한 네일 케어 및 꼼꼼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종각역 멀티샵으로써 유명하다. 

업체 관계자는 "사쿠라왁싱의 모토는 '꽃처럼 소중한 당신에게'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성 고객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남자브라질리언왁싱을 전문적으로 하는 왁서도 상주해 있어, 고객들은 성(性)차로 발생하는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독립된 공간에서 일대일 관리로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고 있어, 20대부터 50대까지 고객 연령층이 다양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사쿠라왁싱에서는 세밀하고 완벽한 시술이 가능한 전문 왁서들로 구성돼 있다. 덕분에 통증과 부작용은 최소화할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는 '피부까지 신경 쓰는 가성비가 좋은 종로왁싱'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재 프리미엄 왁싱인 핑키니 브라질리언왁싱도 선택 가능하며, 해당 관리를 비롯한 모든 관리에 세균감염 예방을 위해 일회용품을 사용하고 있다. 

한편, 사쿠라왁싱에서는 블루오션으로 성장 중인 왁싱 산업에 종사하기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전문가양성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입문자 및 사업을 희망하는 이들은 체계적인 교육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수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