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웨딩드레스 예쁜곳’ 압구정동 오띠모웨딩, ‘스몰웨딩 스드메45가격대’ 패키지 진행
등록일 : 2019-02-21 13:35 | 최종 승인 : 2019-02-21 13:35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이 스드메 77특가 45특가 정찰제로 전국최저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려 예신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드메준비 업체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라파엘웨딩(오띠모웨딩)은 스드메재능기부 정찰제 77특가격에 고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한다고 알렸다.

압구정동에서 40년간 웨딩제작을 해온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웨딩샵에서 기획한 재능기부 알뜰 웨딩박람회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출시와 더불어 성당결혼식준비 스드메45만원대 특가 역시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라파엘웨딩샵은 2027년까지 진행하는 스드메 재능기부 77특가를 출시했다. 스드메70만원대는 본식 고급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일체 포함 등의 구성으로 예비신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웨딩업계 최초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고 있는 드레스제작실 현장 직거래 다이렉트 유통방식을 도입해 가격은 낮추고 퀄리티는 유지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파엘웨딩은 KBS, SBS TV 등 각종 공중파 방송과 미디어 매체에 웨딩드레스 만드는 달인으로 방송된 유명한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곳(대표 김라파엘)으로, 이번에 추가비용 없는 ▲스드메 공동구매 재능기부 이벤트’를 선보여 다시 한 번 이목을 모으고 있다.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최고급 수입원단과 부자재로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스튜디오 촬영, 본식사진(원판&스냅),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웨딩베일, 촬영소품 등이 제공된다.

김라파엘 대표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상품 퀄리티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다”면서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소비자 직거래 유통방식을 도입해 중간 유통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스드메 가격을 결정짓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가격거품을 대폭 낮출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또 각종 혼수, 허니문, 한복, 예식장, 예물, 신혼가구 등 협력업체들이 함께하고 있어 수수료 없는 다이렉트로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을 직거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KBS 2006년 7월20일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된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 스드메77특가 행사로 어렵게 결혼준비하는 많은 분들께 희망이 되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 재능기부 스드메 77알뜰특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에 ‘스드메77’을 검색해 ‘라파엘웨딩’ 카페에 가입하면 카톡이나 전화 등으로 가능하고, 한복, 예물, 청첩장, 웨딩홀 추천 등의 추가적인 내용들도 안내받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