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조병규 김보라 강남 한복판에서 팔짱끼고 커플티까지…‘과감한 데이트’ 열애설 인정 “누나가 얘기할래?”
등록일 : 2019-02-21 10:04 | 최종 승인 : 2019-02-21 10:04
김미나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김보라 조병규 (사진=ⓒ 조병규 인스타그램)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JTBC 채널 최고의 화제작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결국 열애설을 인정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얼마 전, 강남 한복판에서 팔짱을 끼고 과감한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당시 많은 팬들에게 이 같은 장면이 포착되면서 또다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함께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여느 커플처럼 저녁 식사를 하고 영화를 관람하는 등 알콩달콩 일상적인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많은 팬들이 두 사람을 알아보기도 했으나,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길을 걸으며 다정하게 팔짱을 끼는가 하면, 시종일관 서로를 바라보며 다정한 데이트를 데이트를 가졌다. 그런가하면 SNS를 통해 커플티를 입은 것도 포착됐다.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는 ‘스카이캐슬’ 드라마 촬영 당시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그러나 당시에는 한 예능 프로에 출연해 “우리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소문을 일축했다. 그러나 데이트 정황이 포착되자 올초부터 만남을 이어왔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배우 김보라 나이는 1995년 생으로 올해 25살이며, 조병규 나이는 24살이다. 김보라 조병규 나이차이는 1살로 연상연하 커플이다.

(((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