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디럭스폰,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이벤트-아이폰XS 60만원대 판매 행사
등록일 : 2019-02-21 09:10 | 최종 승인 : 2019-02-21 09:1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핸드폰 최저가 판매처 디럭스폰에서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등 최신 기종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디럭스폰 관계자는 "최근 고가의 단말기가 연이어 출시되면서 소비자의 금전적 부담감이 한껏 높아져가고 있다. 이를 해소시키고 핸드폰 시장의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디럭스폰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은 40만원대, 아이폰XS는 60만원대에 개통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기종의 핸드폰이 저렴하게 판매된다고 한다.

제휴카드 결제나 중고기기 반납을 요구하는 타 판매처와 달리 디럭스폰에서는 구매 시 제약 조건이 전혀 없으며, 카드나 현금 어떤 방식으로 결제해도 할인된 금액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핸드폰 기종과 더불어 다채로운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으며, SKT, KT, LG U+ 등 국내 주요 통신사를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의 폭넓은 선택을 돕고 있다.

보다 디럭스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알아볼 수 있으며, 1:1 상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 맞춤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