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낙태 불법임에도 남자는 처벌 안받는다 '분노' 류지혜 SNS에 심경고백…지코와의 '술먹방' 영상 공개
등록일 : 2019-02-20 07:27 | 최종 승인 : 2019-02-20 07:27
김미나
▲류지혜 인스타그램 심경글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메디컬리포트=김미나 기자]  

아프리카 방송의 BJ로 활동하고 있는 류지혜가 과거 낙태 수술을 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그에 함께 류지혜의 전 남자친구 이영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류지혜는 19일인 어제 오전, 자신의 SNS 방송을 통해 과거 낙태 수술 경험을 고백했다. 방송 당시 류지혜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류지혜의 고백으로 크게 논란이 되자 전 남자친구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해명하기에 이르렀다. 이영호는 "과거 류지혜와 만난 것은 인정하지만, 당시 류지혜가 임신을 했는지도 나는 몰랐고, 이제와서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불쾌감을 내비쳤다. 그런가하면 오히려 류지혜에게 사과를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류지혜는 "이영호의 반박은 거짓말이다. 이영호와 같이 산부인과에 간 기록과 카톡내용도 있다"고 주장, 진실을 둘러싼 둘의 공방이 이어졌다.

 

류지혜 인스타그램, 류지혜 자살, 류지혜 결혼, 류지혜 지코, 류지혜 남순

류지혜가 이번 일로 화제가 되자 과거 BJ 지코와 술을 먹고 만취한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류지혜 나이는 올해 31살이며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현재는 아프리카 BJ로 활동 중이다. 이영호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28살로, 전 프로게이머 출신이다.

 

한편, 낙태는 불법에 해당해 낙태를 한 여성과 수술을 집도한 의사는 처벌을 받는다. 그러나 남자는 처벌받지 않는다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