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알지폰’ 판매 행사, 아이폰XS 60만원대 특별 판매
등록일 : 2019-02-20 00:00 | 최종 승인 : 2019-02-20 0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작년 하반기 갤럭시노트9과 아이폰XS등 뛰어난 성능을 갖춘 고가의 프리미엄 핸드폰이 등장함으로써 핸드폰 업계가 정체기에 접어들었다. 이에 기기 할인 및 추가적으로 혜택을 부여하는 등 대책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최신 기기의 출고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도 최신 핸드폰 보다는 금액적 부담이 덜한 가성비 핸드폰을 원하는 추세다.

이에 알지폰에서는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해소시키고,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알지폰에서 진행하는 행사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은 30만원대, 아이폰XS는 60만원대에 개통이 가능하다. 두 기종 모두 작년 하반기 출시 모델로 출시일 대비 가격이 파격적으로 하향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알지폰 관계자는 “최근 가장 많은 선호도를 얻은 갤럭시노트9과 아이폰XS를 메인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기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다”며, “핸드폰 교체를 앞두고 비싼 가격에 망설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최신 기기를 구매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알지폰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알아볼 수 있으며, 1:1 맞춤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