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이순제의 제사음식 녹두, 9만원으로 가성비 높은 제사상 차림 주문 가능해
2019-02-19 17:34:32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제사를 지내기 위해 소가족이 간단하게 준비해도 구색을 갖추다보면 기본적으로 40만원원 이상이 들고 음식이 남아서 부담이었다. 하지만 제사음식을 전문으로 대행하는 기업들이 생기면서 집에서 클릭 몇 번이면 복잡하고 힘든 제사음식 준비가 10분이면 끝난다.

제사음식 전문 대행 기업인 “제사음식 녹두”에서 알뜰상을 주문하면 9만원으로 제사상 차림이 가능해서 인기이다. 가격이 저렴해도 매우 합리적인 양과 좋은 재료를 엄선해서 전문 조리사가 당일조리, 당일배송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6인 이상의 제사상 차림은 30만원대로 가능하다. 직접 준비하면 60만원 이상 드는데 제사음식 녹두를 활용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원산지 표기를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일반적인 제사음식 대행 업체는 영세하게 운영되는 것에 비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제사음식 녹두”로 주문이 몰리는 추세이다.

녹두의 제사상 차림은 알뜰상 9만원, 성심상 24.9만원, 명작상 32만원 등으로 구성되어 제사방법과 가족의 규모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사음식 녹두를 활용하면 직접 준비하는 것보다 최대 40~50% 이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서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사음식 차림 구성과 주문은 녹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