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요즘은 샐러드가 열풍” 평리단길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등록일 : 2019-02-22 20:00 | 최종 승인 : 2019-02-22 2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최근 한 식품업계에 따르면, 건강 및 웰빙(well-being) 트렌드가 점차 넓은 연령대에 확산되며 30대 이상의 남성들도 샐러드 제품의 주요 소비층이 되고 있다고 한다. 흔하게 먹던 패스트 푸드대신 샐러드로 점심을 해결하고, 퇴근 후에도 편의점에서 간단한 샐러드를 사 먹는등, 주로 여성과 다이어터들만의 음식으로 알려져 있던 샐러드가 이젠 성별을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원인에는 먼저 크게 다음과 같은 근거를 들 수 있다. 남성들 또한 잦은 모임과 회식에서 섭취하는 술이나 고기, 또한 점심으로 때우는 패스트 푸드 등 반복되는 짜고 기름진 음식에 지쳐있던 탓이라는 점이다. 최근 크고 작은 기업의 빌딩이 밀집해 있는 도심의 편의점에서는, 점심시간에 도시락 대신 샐러드를 사먹는 사람들의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푸른 채소들에 깔끔한 드레싱을 뿌리면 완성되는 간편한 음식인 샐러드는, 건강 관리를 위한 식단에 있어 빠지지 않고 구성되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최근 많은 현대인들이 체력 및 건강 관리에 관심을 쏟게 된 덕분에 샐러드 또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웰빙 트렌드에 발 맞추어 평리단길 맛집 아메리칸트레이에서는 다양한 옵션의 샐러드를 제공해 수많은 인천 평리단길 맛집 중 자극적인 음식에 질렸거나 새로운 유행의 메뉴를 원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곳은 미국식 샐러드보울과 클렌즈주스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평리단길 맛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음식을 제공해 인기가 높다. 바리에이션이 다양한 메뉴들을 갖추고 있어 야채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쉽게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