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칼럼] 동안 인상을 얻기 위한 눈밑지방재배치,시술병원 경력 확인 필수
2019-02-19 09:00:00
최다영
신사역 라봄성형외과 김학수 원장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100세 시대’를 향한 초고령사회(2026년 예상) 진입을 앞두면서 삶을 대하는 관점의 변화 및 은퇴 후 삶의 질 개선 등의 노력이 계속되는 가운데 동안 미모를 갖기 위한 운동이나 피부관리, 성형 등이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여겨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호감 가고 환한 인상을 얻기 위해 눈 밑 다크서클, 눈 처짐을 고민하는 이들 사이, 눈매교정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배우 강성진이 지난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고백 하며 더욱 이목을 끌고있다.  

이날 그는 눈에 띄게 밝아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 개그맨 박명수, 개그맨 김준호 등의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예를 들었으며 그와 함께 포털 검색어 에는 연예인눈성형, 눈밑지방재배치수술비용 등의 키워드가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에는 깨끗한 눈매를 교정하기 위해 쌍커풀 수술, 매몰법, 애교살 지방이식 등 다양한 방법이 해결책들이 떠올랐지만 최근 눈밑지방재배치가주목 받으면서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눈을 위한 동안 눈 성형으로 유행되고 있으며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은 말 그대로 눈 밑의 지방을 재배치하여 불규칙하게 올라오는 지방을 매끄럽게 펴주는 시술로, 처진 눈 밑 지방 개선은 물론이고 다크서클, 주름 등의 복합적인 문제를 교정하는 시술이다.  

또 피부 탄력은 물론이고 노안으로 보이는 잔주름을 펴주는 등 얼굴의 인상을 전체적으로 생기 있게 바꾸어주는 동시효과를 갖추고 있어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눈 밑 처짐 현상은 노화로 인해 피부가 늘어지거나 선천적으로 눈 밑 지방이 너무 많은 경우의 원인으로 발생된다. 과거에는 노화가 진행된 30대 후반에서 50대 여성들에게 문의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나이, 성별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결막을 통해 눈밑지방재배치시술을 진행하는데 피부의 처짐 현상이 심하지 않는다면 흉터 또한 드러나지 않고 2일에서 3일 정도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중요한 눈 주위에 시행되는 수술이기에 짝눈, 주름생성, 눈비대칭, 멍울생성 등 부작용을 염두해두고 시술 경험이 많고 풍부한 노하우와 수술이력을 지닌 병원인지 따져봐야 한다. 

도움말 신사역 라봄성형외과 김학수 원장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