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전문직 남성들과 함께하는 'SKY PARTY' 노블레스 미팅파티 진행
등록일 : 2019-02-18 21:00 | 최종 승인 : 2019-02-18 21: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오는 3월 9일 대한민국을 대표로 하는 전문직 남성들과 함께하는 노블레스 미팅파티 'SKY PARTY'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번 'SKY PARTY' 노블레스 미팅파티는 대한민국 대표 전문직 남성들과 바로연을 대표로 하는 매력적인 엘리트 여성회원이 함께 하는 노블레스 미팅파티로, 결혼을 전제로 한 미혼남녀들의 진지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전문직 남성회원 (의사, 변호사, 판사, 전문 EO, 재력가, 억대 연봉의 금융업 종사자) 그리고 바로연 대표 엘리트 여성회원(남녀 각각 10명씩/ 총 20명)이다. 참가 신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및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이 완료된 후 정확한 장소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바로연의 이번 미팅파티는 무엇보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서 신뢰를 기반으로 한 안전한 만남을 위해서 철두철미한 신원인증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원인증 확인을 위한 인터뷰와 전화상담이 진행될 수 있다. 이번 'SKY PARTY' 노블레스 미팅파티는 인증절차를 완료한 회원만이 파티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길 바란다고 바로연 관계자 측은 전했다.

바로연 미팅파티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직 남성들과 매력적인 엘리트 여성들이 함께 하는 스페셜 노블레스 'SKY PARTY'에 초대합니다."라며, "결혼을 전제로 한 자라이니만큼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싱글 미혼남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상류층, 재혼, 기독교, 전문직 성혼 결혼정보업체로 맞춤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광주, 대전결혼정보회사, 대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팅파티 참여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