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울산 삼산동 쿨맨 울산점 김진성 원장] 

나이가 들면서 신체능력이 내려가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그러나 당연하게 받아드릴 것이 아니라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키우며,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모(53세, 자영업)씨는 최근 전립선비대증을 치료를 받은적이 있다. 그러나 완치 후 발기가 잘 안되어 스트레스를 받아왔다. 약물치료를 하여도 효과를 보지 못하던 이씨는 발기부전 보형물 삽입술을 통해 전처럼 부부관계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발기부전이란 남성의 음경의 강직도가 떨어지는 것을 말한다. 과거에는 노령층에서 많이 나타났으나 최근에는 음식의 서양화 등 다양한 원인들로 인해 젊은층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발기부전은 다양하고 복잡한 원인을 적절한 검사를 통해 분석하고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발기부전검사 프로그램을 통해 명확한 원인과 개선방법이 필요로 하며 현상태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다각적인 치료방법도 필요로 한다.  

또한, 부작용 없이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위해선 환자의 상태에 맞춰 정확한 원인파악과 함께 단계적인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좋다 

발기부전 치료는 원인 등이 많으며,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으로 인해 고민은 하더라도 즉각적인 치료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는 부부관계는 물론 자신감저하로 인해 사회활동에서도 큰 지장을 받는다.   따라서 약물치료로도 얼마든지 치료가 가능하지만 약물치료효과가 없는 환자분들의 경우 병원을 방문하여 정밀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도움말 : 울산 삼산동 쿨맨 울산점 김진성 원장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