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교원구몬, 2년 이상 앞서는 우수회원의 공부 비결 공개한다
등록일 : 2019-02-18 16:06 | 최종 승인 : 2019-02-18 16:06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중학교 1학년이 된 이지훈(노원구) 회원은 구몬수학 인정테스트 최종 단계인 O단계(고등수학 미분과 적분)에 합격해 장학금을 받았다. 구몬학습 10년차인 이지훈 회원은 빠른 습득력의 비결로 ‘기본기’를 꼽는다.

“수학만 해도 확실히 계산력에서 차이가 나요. 시험시간에 문제 푸는 데에만 급급한 것보다는 검산까지 여유롭게 끝낼 수 있다면 훨씬 유리하니까요.”

또래가 시험시간 45분을 문제풀이에만 쓸 동안, 검산까지 여유롭게 끝낸다는 이지훈 회원. 시험이나 공부에 대한 부담도 훨씬 덜하다.

“구몬 교재를 풀다 보면 처음에는 잘 몰라도 꾸준히 하면서 어느 순간 실력이 확 느는 게 느껴져요. 대충 넘어가는 개념이 없이 기초부터 완벽하게 공부하니 실력도 안정적이고요.”

이지훈 회원이 응시한 구몬수학 인정테스트는 자신의 학년보다 2년 이상 학습을 앞서가는 구몬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시험이다. 합격자에게는 전집부터 해외연수, 장학금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이렇게 매년 4만 명 이상의 우수회원을 배출하는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내 손안의 홈쇼핑’으로 우수회원의 공부 팁과 교육 정보를 공개해 화제다. 실제 세 자녀 모두 구몬학습으로 공부하고 있는 쇼호스트와 여러 학습지를 모두 경험해본 워킹맘 쇼호스트가 출연해 학부모들과 고민을 나누며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스몰스텝식으로 이루어진 교재를 직접 소개하며 아이들이 어떻게 공부하고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짚어준다. 여기에 우수회원을 양성하는 구몬 선생님들만의 차별화된 관리 비결까지 공개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방송 중에는 교육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LG프라엘 마스크,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등 총 86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매주 31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는 2월 중 매주 화요일 방송(10시, 23시)마다 참여가 가능하다.

‘내 손안의 홈쇼핑’은 2월 12일 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9일, 26일 오전 10시와 오후 11시에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다. 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문자)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미리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