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보고사버스폰' 혜택강화, 갤럭시노트9·노트8·S9·S8·LG V30·G7 가격 할인 및 아이폰XS·XR '에어팟' 사은품
2019-02-18 15:13:0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갤럭시S10 사전예약 일정이 2월 25일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신스마트폰의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공시지원금 상승 및 출고가 인하 등으로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 에서는 최신 스마트폰 구매 혜택 강화 및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폰XS·XR·XS맥스 개통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번호이동뿐 아니라 기기변경 가입자에도 제공하는 등 지급 대상을 이전보다 확대하였다. 아이폰의 필수 악세사리로 떠오른 20만원 상당의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국내 정식A/S가 가능한 정품을 지급함으로써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일부 업체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은품 지연을 막기 위해 에어팟을 미리 확보하여 기기와 함께 동시 발송 하고 있어 바로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이 보고사 버스폰만의 장점이다.

최근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이 급상승한 모델에 대한 재고소진 행사도 진행중이다. '갤럭시S8 0원' 'LG G7 0원' 'LG V30 0원' '갤럭시노트8 10만원대' '아이폰7 10만원대 128G' 이 가장 높은 할인율을 보이는 대표모델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기기변경 혜택도 대폭 추가되어 회원들에게 인기가 가장 좋다. 스펙과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착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갤럭시노트9 40만원대' '갤럭시S9·플러스 10만원대' 'LG V35 6만원대' 'LG V40 ThinQ(씽큐) 50만원대' 등 최신스마트폰 도 파격적인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휴카드 적용 금액이 아닌 실제 구매 가격이라 더욱 믿을 수 있다.

최근 인기 역주행 중인 모델들의 사은품 혜택도 더욱 커졌다. 아이폰8·플러스·아이폰X 구입 시에는 정품 에어팟, 기어아이콘X 2018뿐만 아니라 기어VR, 돌체구스토 등 고가의 선택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신에게 필요한 사은품을 고를 수 있어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폰8의 경우 예전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몰리고 있고 단종으로 인해 용량별·색상별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신청 시 반드시 확인이 필요하다. 또한 갤럭시노트5은 한정수량 0원으로 진행하여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 진(Jean)·갤럭시ON7·프라임·갤럭시A6·A7·A8·LG Q7 BTS·LG X5·X4플러스 은 현재 공짜스마트폰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부원금 0원이라는 메리트와 스펙 대비 가성비가 좋아 학생폰, 알뜰폰, 효도폰 등으로 인기가 많다.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 때문에 많은 회원들의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보고사 버스폰' 담당자는 "최근 출시일이 가까워진 갤럭시S10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휴대폰 싸게사는법' '핸드폰 싸게사는법'을 찾는 소비자들은 갤럭시노트9, 노트8, 갤럭시S8, LG V30, G7과 같은 가격 할인폭이 높은 모델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이에 고객의 비용 부담을 최대한 줄이고 사은품 혜택을 더욱 강화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수령 후 개통' '미개봉 새제품' '요금제 자유'의 원칙으로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고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서 추가적 인 혜택도 가입 고객이라면 100%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