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일동생활건강, 눈에게도 휴식이 필요해~눈편안세상 아이마스크 출시
등록일 : 2019-02-18 14:49 | 최종 승인 : 2019-02-18 14:49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스마트폰과, 노트북, 컴퓨터 등이 일상화된 요즘 시대. 매일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보는 습관 때문에 안과를 찾는 사람들은 매년 급증하고 있다. 따라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은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안구건조증은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경험해본 증상 중 하나이다.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작업을 하다 보면 눈이 뻑뻑해지고 충혈되는 경험을 겪어보았을 것이다. 눈에게도 휴식이 필요하다.

특히 자라나는 아이들의 눈 건강관리는 미리미리 하지 않으면 더 큰 질병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부모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눈 건강 관리에 앞장 서고 있는 일동생활건강에서 눈편안세상 아이마스크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20분 동안 착용만 하고 있어도 눈의 긴장을 풀어주고, 안구건조증에도 도움을 준다. 40도의 온열 스팀작용을 통해 눈의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눈이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봉하면 즉시 온열작용이 시작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2분 동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마스크는 안대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하다. 4분만에 40도까지 빠르게 올라가도록 제작됐다. 온열 마사지에 효과적인 맞춤온도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눈찜질을 통한 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활성탄, 미네랄황토 등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료로만 제조하고, 특허등록까지 완료해 믿을 수 있다. 잦은 스마트폰 사용과 컴퓨터 사용으로 피로한 눈에 휴식을 줄 수 있는 눈편안세상 아이마스크. 눈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숙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회용 패치타입으로 위생적이며 간편해 사무실, 오랜 운전후나 여행, 출장시 등 언제든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 1팩에 5개입이 들어가 있어 가격면에서도 합리적이다.

아름다운 세상을 보여주고, 매일 일상 속에서 함께 하고 있는 눈. 아이마스크와 함께 20분동안 눈에 휴식을 줘보는 것도 좋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