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진행된 중동 의료기기 전시회 Arab Health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아랍헬스 전시회는 의료기기 산업 시장에서 주목받는 중동지역 최대 규모 전시회로, 40개국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고 160개국 나라에서 방문하여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다.

이번 전시회에서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는 JBP Nanoneedle, JBP Nano cannula와 JBP V Line, JBP NanoLink Fille HA 등 Medical Device 제품을 선보였다.

JBP 나노니들(Nanoneedle)과 나노캐뉼라(Nano cannula)는 얇으면서 사용이 용이해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주목 받고 있다. 피부에 얇게 주사하고 보다 넓은 내경을 통해 용액을 투입하기 때문에 통증과 출혈, 붓기가 적은 점이 특장점이다.

JBP의 메디컬 디바이스 중 니들은 미세 주사침 첨단 가공 기술을 개발 및 연마하여 얇은 외경, 넓은 내경으로 기존의 바늘 제품보다 부드럽게 주입하기 때문에 환자와 사용자 모두 만족도가 높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34G는 세계 최초로 출시되어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아랍헬스 전시회의 관람객은 중동지역의 의료업계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많이 참석한 자리였다. 전시회 기간 중 JBP는 참가한 다양한 국가의 관계자들과 미팅을 진행하고 JBP제품력 선보이며 부스에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