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구룡포맛집 ‘대게본가’ 신선한 대게코스로 오랜 시간 고객 사랑받아
2019-02-16 11:00: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신선한 회가 입맛을 돋우는 계절, 소비자들이 방송 조명된 맛집을 찾아가고 있다. 구룡포대게맛집 ‘대게본가’는 지난해 12월 MBC의 인기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에 방영되고부터 찾는 손님들이 더 늘었다. 이전엔 SBS 생활의 달인에도 방영되며 호미곶맛집의 노하우를 시청자에게 선보이기도 했다.

대게본가는 대게, 물회, 모듬회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구룡포물회맛집이다. 한 곳에 오랜 시간 자리잡고 있었기에 구룡포횟집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박달대게부터 국산대게, 제철 활어회와 다양한 해산물로 선보이는 풍성한 식탁 덕분이다.

대게본가의 대표메뉴는 대게코스다. 버릴 곳 없는 대게를 속속들이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게다리회, 튀김, 찜, 게장밥 등 다양한 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구룡포대게맛집 대게본가의 대게회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한 이색 메뉴다. 살아있는 대게의 싱싱한 다리 껍질을 벗겨 얼음물에 담가 만드는 것으로, 꽃모양처럼 살이 접히는 게 특징이다.

구룡포물회맛집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은 신선한 물회도 별미다. 시원한 육수와 해풍국수가 어우러지는 물회는 겨울 판매량도 높다. 달지 않은 육수는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모듬회를 맛볼 수 있으며, 대게 단품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스끼다시도 풍부하다. 밑반찬으로 직접 담가 만드는 김치와 쌈장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구룡포횟집 대게본가의 메뉴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