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천안아산평택가구단지 식탁전문백화점 믹스무드 세라믹, 대리석식탁 특가전
등록일 : 2019-02-16 11:00 | 최종 승인 : 2019-02-16 11: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식탁전문브랜드매장인 믹스무드는 2019년을 맞아 특가전을 기획했다.

믹스무드는 이탈리아, 스페인의 세라믹식탁과 대리석식탁을 직수입하여 소비자 직거래를 통한 가격혁신상품과 마벨로, 브랑드누아, 곽스 등 고급브랜드식탁을 전시하여 식탁종합백화점이다.

최근 믹스무드에 입점된 세라믹식탁 브랜드 마벨로는 이태리 고급 브랜드이다. 세라믹의 두께만 6mm와 12mm 로 해외 고급 가구 브랜드와 같은 세라믹 제품 사용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세라믹식탁은 세균증식이 되지않는 향균제품이며, 음식물로 인한 오염, 착색에 강해 기존 원목식탁들과 대리석식탁의 단점을 보완해냈다. 또한 강도가 높은 세라믹은 테이블매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온도의 큰 영향이 없어 사용과 관리가 용이하다.

이태리 세라믹 식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는 블랑드누아 제품의 세라스톤은 이태리 명품 세라믹을 국내에서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직접 가공한 시그니처 테이블이며,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 제작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랑드누아의 많은 제품들이 이미 믹스무드식탁전문매장에 입점되어 있다.

믹스무드관계자는 "충청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맞춤 식탁을 판매하는 리빙 전문 스토어로 아산, 평택, 청주, 세종, 천안 가구단지 등 많은 지역에서 찾아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에 노력하겠으며 세라믹식탁 구매 시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웨딩, 입주, 이사 시즌으로 가구수요가 급증하는 봄, 믹스무드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