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건대미용실 더 라운지헤어, 강남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의 헤어스타일 추천
등록일 : 2019-02-16 12:00 | 최종 승인 : 2019-02-16 12: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2019년 신년을 맞아서 내가 가지고 있는 현재의 스타일 과는 다른 헤어스타일로 나의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려는 사람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깔끔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볼륨매직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오던 젊은 층들은 모발에 컬을 줌으로써, 웨이브펌, 빌드펌, 그레이스펌 등의 시술로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며, 긴머리를 유지해 오던 여성들은 단발머리스타일을 시도하면서 모발에 c컬을 넣어 단발c컬펌 또는 단발s컬펌 등으로 이미지를 반전 시키고는 한다.

헤어스타일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이유는 패션과 뷰티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연예인들이 주는 영향이 큰 편이며, 트렌드에 영향을 받는 20대~30대 젊은 층이 이끌어 가기 때문이다.

사회적으로 이런 분위기가 형성이 된 가운데 건대미용실 더 라운지헤어와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에서는 뷰티에 관심도가 높은 여성들의 메이크업에 딱 알맞네 헤어스타일을 추천해 주며 나아가 시술까지 진행해 주고 있다.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의 유찬 부원장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나만이 갖고 있는 고유의 이미지에 딱 알맞으면서도 남들보다는 특별한 헤어스타일을 갖기 위해 세종대미용실 라운지헤어를 찾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으며, 1:1 상담과 시술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의 길 부원장은 남성 헤어스타일을 추천하였으며, 최근 들어서 남자 고객들이 많이 시술을 하고 있는 스타일로는 투블럭 스타일의 컷과 펌이 있고, 다운펌 스타일의 인기도 꾸준하다고 전했다.

한편 건대심야미용실 라운지헤어는 서울에 지점별로 운영 중에 있으며, 건대입구역에 더 부띠끄 건대점, 왕십리역과 상왕십리역 인근에 있는 더 부띠끄 건대점까지 폭 넓게 운영이 되고 있고, 심야시간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은 여유롭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더 부띠끄 전지점은 카카오 헤어샵이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방문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