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꽃다발은 단순한 꽃다발보다 특색 있는 꽃다발, 초콜릿이나 사탕꽃다발 을 원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유치원을 졸업하는 아이들에게 더 색다른 꽃다발로 인기가 좋다.

▲킨더조이 꽃다발은 초콜릿을 이용한 꽃다발 만들기로 인기가 높다(사진 = ⓒ네이버TV '꼬물TV' 방송 장면)

킨더조이는 단순한 바 타입의 초콜릿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매우 인기가 좋은 초콜릿이다. 최근에는 에그타입의 킨더조이 초콜릿도 출시되었기에 여러가지 모양의 킨더조이를 이용해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들 수 있다. 그렇다면 색다른 킨더조이 꽃다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맛있는 킨더조이와 꽃다발, 생각보다 간단한 '킨더조이 꽃다발 만들기'

킨더조이 꽃다발 만들기는 생각보다 간단하다. 기본적으로 만들 킨더조이를 꽃 안에 넣는 방식으로 제작하면 된다. 이는 일종의 깜짝 선물 방식인데 에그 타입의 킨더조이는 동그랗게 말아주면 된다.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들기 위해서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들을 준비하면 좋다(사진 = ⓒ네이버TV '꼬물TV' 방송 장면)

먼저 다이소표 글루건/ 조화(1단)/ 풍선 홀대/ 부직포 포장지, 그 외 집에 있는 리본과 철끈등, 킨더조이초콜릿, 페레로로쉐 등의 초콜릿을 준비한다. 풍선봉에 글루건으로 글루를 묻혀 킨더조이 에그 타입의 밑에 붙여준다. 이렇게 해서 꽃과 섞어주면 간단하게 킨더조이 꽃다발이 완성된다. 바타입의 킨더조이를 이용한 킨더조이 꽃다발은 최대한 꽃 사이에 많이 숨겨놓거나 꼽아놓으면 좋다.

종이꽃을 이용한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들 때에는 재료로 주름지(꽃잎), 부직포지, 풍선막대, 꽃테이프, 글루건, 킨터조이 에그초를릿, 꽃철사, 리본, 글루건 등을 기본으로 준비한다다. 부직포지와 주름지는 기본적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꽃을 만들 때에 이를 활용해서 만드는 데, 여러 가지 모양의 꽃을 만들고 그 사이사이에 킨더조이를 끼워넣는 방식으로 만들면 더욱 좋다.

다양한 사탕과 초콜릿으로 나만의 '킨더조이 꽃다발 만들기'를 해보자

킨더조이 꽃다발 만들기라고 해서 무조건 킨더조이 초콜릿 만을 사용하라는 법은 없다.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과 사탕들로 꽃다발을 장식하면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킨더조이 꽃다발이 될 수 있다. 또한 아이들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들을 위한 꽃다발을 만들 때에도 킨더조이 꽃다발은 색다른 꽃다발로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다.

▲킨더조이 꽃다발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선물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사진 = ⓒ네이버TV '꼬물TV' 방송 장면)

킨더조이 꽃다발은 따로 킨더조이 꽃다발 만들기를 배우거나 하는 곳은 없다. 다만 꽃꽃이를 배울 수 있는 곳에서 흥미를 끌 수 있는 코스로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드는 경우들이 있다. 물론 이런 과정에서 아주 예쁘게 잘 정돈된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조금 투박하게 느껴지더라도 자신의 개성이 잘 드러난 킨더조이 꽃다발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