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미우새' 정일우, 알고 보니 '누나바보'? 누나 정시선 나이+직업,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이상의 관심 폭발
등록일 : 2019-02-16 00:00 | 최종 승인 : 2019-02-16 00:00
이지선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메디컬리포트=이지선 기자]  

 

 

배우 정일우가 SBS 인기 일요일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친누나 공개 구혼에 나서면서 정일우의 누나 정시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일우 누나 정시선의 나이부터 직업까지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과 맞먹는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진=ⓒ정일우 인스타그램)

 

 

 

한편 정일우가 이전의 SNS에서 누나와 나눈 애정 어린 대화가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일우는 예전 누나 정시선의 SNS를 통해 "뭐하고 샤나", "이 인기를 감당 못하겠다", "비오는데 길 조심해라 시선이 파이팅" 등의 안부글을 남기며 누나 정시선과의 두터운 우애를 보였다.

 

정일우 누나 정시선 또한 "더위 조심하고 파이팅", "잘 지내고 연락해라" 등의 댓글을 달면서 진정한 친남매의 케미를 보여줬다.

 

 

 

 

이에 네티즌들은 "누나한데는 사근사근 잘한다", "애교 많고 너무 귀엽다", "누나 앞에서는 완전 애기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누나 앞에서 애교쟁이가 되는 정일우의 또 다른 모습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정일우는 '미우새'의 모벤져스와 함께 출연자들의 일상을 모니터할 예정이다. 정일우와 '미우새' 모벤져스의 환상 케미는 17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