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퓨어엠 아기세탁세제&유아용섬유유연제 등 연꽃수 세제 주목
2019-02-15 13:35:49
양진영

계절을 불문하고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실내 난방으로 인해 건조해진 공기는 겨울철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요인이다. 아기 피부가 민감하다면 트러블 예방을 위해 침구류나 섬유 및 의류는 되도록 자주 세탁하고 햇볕에 말려 소독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또한 신생아 빨래나 아기 옷 세탁에 사용하는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전 성분을 꼼꼼히 비교하여 자극이 적고 순한 유아전용세제를 고르는 것이 좋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엠에서는 연꽃추출물을 원료로 한 유아세탁세제와 아기 섬유유연제를 선보이고 있다.

코코넛, 옥수수, 사탕수수, 팜커넬오일 등 식물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생분해도가 높아 친환경적인 것이 특징이며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 성분이나 유해성이 의심되는 화학성분(소듐 라우릴 설페이트, 소듐 라우레스 설페이트, 암모늄 라우릴 설페이트, 파라벤, 표백제, 가습기 살균제 성분 등)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여기에 특허 받은 4가지 허브 혼합추출물과 연꽃수를 함유하여 순한 식물성 유아세제로 자리매김했다. 섬유유연제는 IFRA(국제향료협회), EU선정 알러지 유발향 배제 등 법적규격 및 국제적 기준에 철저히 맞춘 향료를 소량으로 사용한 ‘러블리 핑크로즈 향’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지속력을 자랑하면서 구매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퓨어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제 제조일자와 전 성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 세탁기와 드럼세탁기 겸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베이비크림과 수딩젤, 아기 스틱밤은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퓨어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