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웰모아, 고급감 강화된 2019년 신제품 안마의자 ‘블리스’ 출시
2019-02-16 09:00:00
양진영
'웰모아 블리스(HCW-6000) 안마의자'

가격파괴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2019년 신제품 안마의자 ‘블리스(HCW-6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블리스는 길고 곧게 뻗은 ‘초장축’ S&L 프레임을 장착하면서 신규 외관 디자인 요소를 내세웠으며 부드러운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와 크림 아이보리 컬러의 조화로 어반 클래식 퍼니처 안마의자라는 컨셉에 맞게 스타일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초장축 롱바디 S&L 프레임은 목부터 허벅지까지 더욱더 깊고 세밀하게 사용자의 신체를 잡아주어 빈틈없는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맞춤형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자동 체형 검색 시스템을 탑재했다. 마사지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감지 센서가 자동으로 검색하고 체형을 인식하기 때문에 정확도를 높인 사용자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안한 자세에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손, 팔, 어깨, 종아리, 발 부분에 에어를 탑재하여 한층 더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강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를 구현한다. 발 부분에는 에어와 함께 롤러가 발 전체를 지압해주며 3단계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여기에 3단계 무중력 ZERO-G, 공간의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세이빙 스페이스, 스마트 오토 프로그램, 온열 기능, LCD 리모컨, 위생적 관리를 위한 지퍼 내피 시트 등의 다채로운 기능을 포함했다.

웰모아는 전기전자제품 및 기타 공산품 품질을 보증하고 성능 평가 및 안전성 평가를 거쳐 합격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Q 마크를 인증받은 안마의자만을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에 대한 신뢰도 역시 높일 수 있었다.

관계자는 “블리스는 웰모아 안마의자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으며 어느 곳에서나 잘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안마의자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구매는 웰모아 공식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