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서산 고운라피네,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선정기념 “2,000만원 상당 특별혜택 이벤트 진행”
2019-02-15 10:59:26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서산테크노밸리 중심 758세대 중소형단지아파트 고운라피네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었다.

서산시 성연면에 위치한 고운라피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3층 규모 66㎡(113세대), 67㎡(81세대), 75㎡(182세대), 84㎡(382세대)타입의 13개동, 총 758세대의 명품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통풍과 조망권을 고려해 단지를 배치했다. 실내 4Bay구조로 트렌드 맞춤 설계를 따랐으며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은 주방·가구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한샘에서 설치해 기타 아파트보다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 실내 스크린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을 비롯하여 자녀가 있는 입주민들이 이용하기 좋은 맘카페테리아, 미니독서실, 키즈센터가 들어선다. 더불어 노년층을 위한 실버센터 등도 만나볼 수 있어 서산 테크노밸리 단지 아파트 중 가장 뛰어난 커뮤니티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서산 고운라피네는 단지와 인접한 유치원과 서산 최대 규모의 초등학교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여 안전통학이 가능한 프리미엄 학군을 자랑한다. 길을 건너지 않고 유치원, 초등학교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어 자녀교육에 민감한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운라피네는 이번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상옵션 무상지원부터 취득세 지원, 입주청소 지원 등 서산 고운라피네만의 특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고운라피네 측은 수상 소감으로 “대상수상에 감사 하며, 앞으로도 고운라피네 아파트를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