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미국 TOP10 수입매트리스 '스마트 바이', "고객만족 주말 특가 이벤트 진행"
2019-02-15 11:00:00
양진영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스마트 바이'가 고객 감사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 과도한 업무 등으로 불면증을 겪거나 쉽게 잠들지 못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편안한 수면을 위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중에서도 국내 최다 수입 매트리스 보유 브랜드인 '스마트 바이'는 미국 TOP10 침대 브랜드인 템퍼 매트리스, 크라운쥬얼, 스턴스 앤 포스터, 썰타, 벨라지오 호텔 컬렉션, 이스트맨 하우스, 슬립 핏, 드림 헤븐을 직접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업체이다.

특히 전 브랜드는 메모리폼에 대한 안전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완료했으며 과거 문제가 됐던 라돈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수은, 납, 은, 난연재 등의 유해물질 안전테스트를 마쳐 전연령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수면전문가가 고객의 체형, 체중, 수면습관 등을 확인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매트리스 컨설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트리스의 내구성을 위해 2개월 내 생산 된 최신 생산 매트리스만을 제공하고 있다. 매트리스 재고가 오래 방치되어 있는 경우 보관 과정에서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열악한 창고 환경에서는 곰팡이 등 각종 오염이 발생해 고객의 만족도를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스마트 바이' 관계자는 "매트리스를 구입할 때는 최다 보유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매장을 방문해 여러 개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브랜드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비교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는 관세청 개인통관 번호 발급을 통한 정품 매트리스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는 매트리스의 특성상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스마트 바이에서는 소비자 만족을 위해 다양한 주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매트리스 전문 '스마트 바이'는 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 하남, 대전, 부산, 대구점을 운영 중이다.

현재 직구보다 저렴한 현지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계약 후기만 남겨도 10만 원 상당의 방수커버, 베스트 후기에 선정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