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제주도서귀포고기국수맛집 앙끄레, 진한 육수가 생각나는 겨울철에 즐기는 진정한 고기국수
2019-09-23 19:11:29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겨울의 제주는 담담하면서 황홀한 정취를 느끼기 좋은 해변이 많고 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에 즐겨 찾는 여행지다.

무엇보다 다양한 여행의 목적 중에서도 제주 향토음식 맛집 투어는 체력을 보충하면서도 흥겨운 여행의 분위기를 돋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주중문 맛집 앙끄레는 제주 향토음식 고기국수의 진정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제주서귀포맛집이다.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있어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천지연 폭포와도 근접해 있어 천지연폭포 맛집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다.

제주중문맛집 앙끄레는 제주도 방언으로 안채라는 뜻이며 제주도 3대 국수 맛집으로 제주산 1등급 고기사용을 고집하는 뚝심있는 식당이다.

제주산 사골을 12시간 이상 푹 고아서 육수가 깊고 고소하여 고기국수의 참맛을 느낄수 있는 집으로 제주 현지인들 사이에선 이미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다.

제주도서귀포맛집 앙끄레의 신메뉴인 보말국수와 성게국수는 제철 식재료를 넣어 겨울철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하며 맛과 품질을 보증하고 고기국수에서 국수면은 치자즙을 넣어서 빛깔이 곱고 무엇보다 건강에도 좋다.

반찬은 셀프라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수육은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한편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이면서 천지연폭포 맛집인 앙끄레는 단품과 세트주문이 가능해서 여러명이 다양하게 먹고 싶다면 스페셜 세트도 주문 가능하다.

현재 트위트와 페북, 인스타에 올리면 음료수 1병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