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디럭스폰 갤럭시노트9 가격 40만원대 특판, 아이폰XS 60만원대 이벤트 진행
2019-04-19 16:29:56
김효선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새 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휴대폰 가격 할인 및 인하 행사를 진행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휴대폰 할인 전문 업체로 명성이 자자한 ‘디럭스폰’이다. 디럭스폰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자체 인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럭스폰에서는 높은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XS를 저렴한 가격으로 특가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에게 휴대폰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좋은 행사로 알려져 있다.

디럭스폰에서는 갤럭시노트9를 40만원대 특가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폰XS를 60만원대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 다른 인기 기종들까지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기 때문에 파격적인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다.

디럭스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XS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기종들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SKT, LG U+, KT 등 국내 3대 통신사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할인 사항은 디럭스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