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인기웨딩스튜디오 봄맞이 뉴샘플, 2월 23~24일 더베이 KNN부산웨딩박람회에서 공개
2019-06-08 09:00:05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부산, 경남 지역에서 큰 규모로 손꼽히는 KNN부산웨딩박람회 개최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예비 부부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울산, 경남 대표웨딩기업 W웨딩이 주최, 주관하는 이번 부산결혼박람회가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해 허니문, 한복, 예물, 맞춤정장, 가전, 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은 올해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일대일 웨딩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일반 결혼박람회와 달리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 예비 부부들의 예산에 따른 집중 상담이 가능하다.  


부산웨딩스튜디오 뉴샘플 출시 및 신규 브랜드가 KNN웨딩박람회를 통해 공개된다. 

2019년 한해의 시작으로 뉴샘플을 출시한 유명 웨딩스튜디오들의 앨범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다.  서울 청담동 웨딩스튜디오로 유명한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이 부산에 상륙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샘플을 KNN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선보인다.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은 서울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잘 알려진 웨딩 리허설 스튜디오이며 인물 위주의 심플한 느낌과 자연스러운 연출을 자랑한다.아울러 루엘스튜디오와 소울브라우즈도 신규 샘플을 발표한다. 루엘스튜디오는 작년 새롭게 선보인 온실 컨셉에 이어 야간 컨셉을 공개하며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소울브라우즈는 요즘 트렌드인 빈티지 뉴-트로 웨딩 컨셉과 한옥 컨셉의 뉴샘플을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부산 인기웨딩스튜디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더써드마인드와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사진과 트렌디한 웨딩촬영이 가능한 비아스튜디오의 샘플도 확인할 수 있다.  


더베이101 KNN부산웨딩박람회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240패키지를 선보이는 한편,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원 50만원 상당의 야외 요트촬영권 증정, 더파티웨딩홀로 잘 알려져있는 인기 부산웨딩홀인 W스퀘어, W웨딩홀 벡스코, W웨딩홀 국민연금, 목화웨딩컨벤션 등을 비롯하여 그랜드아트웨딩홀, 디엘웨딩홀 등 부산 전 지역의 웨딩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NN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결혼식, 혼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웨딩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 며 "특히, 박람회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스드메 240패키지 혜택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박람회 프로모션에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KNN부산결혼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접수 시 전문 웨딩플래너 배정으로 인한 디테일한 상담 및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더베이 knn웨딩박람회’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