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 연이은 완판 속 재입고 오픈
2019-02-14 15:07:36
양진영

끊임 없는 관심과 인기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가 재입고 소식을 알렸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피델코리아의 13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에어마스터’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입고 수량마다 단기간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넉넉한 대용량과 10만원 초중반대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어로 먼저 눈길을 끈 전략이 통했던 것으로 보인다.

피델코리아의 에어프라이기 에어마스터는 지난해 12월 출시한 신상 에어프라이어라고 할 수 있으며 출시일 기준 동급 최고 스펙을 가진 제품이다. 최대 250℃ 온도 조절과 로티세리 기능으로 360˚ 자동 회전이 가능해 요리 중간에 뒤집어주지 않아도 골고루 익힐 수 있어 번거로움을 덜었다.

할로겐 램프에서 비추는 원적외선과 내부 열이 순환되는 구조로 만들어져 음식에 열이 고르게 전달되고 완전하게 익힐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유리 뚜껑을 통해 음식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 음식이 탈 걱정 없이 완성도 높은 조리를 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

피델코리아 에어마스터만의 특별한 AIR VENT 설계로 조리 중 발생하는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더욱 바삭하게 조리 가능하며, 조리 중 뚜껑이 열리면 작동이 멈추는 셧 다운 기능과 버튼을 눌러야 뚜껑이 닫히는 세이프 락 기능으로 안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평을 받는다.

피델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의 재입고 요청에 따라 14일 블랙, 15일 화이트 색상의 정상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라며 “계속된 성원에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마스터는 기본 구성품으로 전용 레시피북과 그릴망, 다용도 그릴, 회전봉, 바비큐 집게, 그릴망 집게 등을 제공하며, 포토상품평 및 SNS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혼부부 집들이는 물론 홈파티, 손님접대에 특히 추천하는 대용량 에어프라이기 에어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