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현대 펠리세이드, 쏘나타 뉴 라이즈 계약자가 훕몰 찾는 이유는?
2019-02-14 09:47:00
양진영
출처- 현대 자동차(펠리세이드 내부)

현대 펠리세이드가 출시 이틀 만에 계약자 3,000명을 넘겼고 쏘나타 뉴 라이즈는 중형 세단의 스테디셀러를 갱신했다. 신차 붐업 현상이 이뤄지면서 차량 전문가들은 팰리세이드와 소나타 신규 계약자들이 엣지 코일매트를 같이 구매하는 것에 주목했다..

외제차가 무조건 더 좋다는 생각은 구시대적이다. 지난 달 20일 현대 자동차는 펠리세이드는 10여일 동안 2만 506대가 계약 되었다. 하루 평균으로 따지면 무려 2,563대이다. 팰리세이드의 흥행 요인은 가격, 공간, 편의성에 있다. 3,000만원 대 중반의 가격으로 활용도 높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안전장비를 갖췄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계약을 앞당겼다. 쏘나타 뉴 라이즈 역시 시큰둥한 예전 반응과 달리 풀체인지 모델로 거듭나면서 인기가 폭발했다.

현대 펠리세이드, 쏘나타를 신규 계약자들은 대부분 국내 차량 모델들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 것에 우호적인 반응을 보이며 특히 세련된 디자인에 열광했다. 하지만 미래지향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면 다소 지루할 수 있는 내부 디자인에 대한 지적도 있었다.

한 자동차 전문가는 “외관 디자인만큼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순정매트를 사제용품으로 교체하는 운전자가 늘고있다”고 밝혔다.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가 훕몰 엣지 코일 카매트이다.

출처 – 훕몰(코일매트로 내부 분위기를 탈바꿈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훕몰 자동차바닥매트는 20mm두께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 된 차량용 제품이다. 그보다 더 얇아지거나 두꺼워지면 운전에도 지장을 줄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이질감까지 느끼게 된다. 펠리세이드, 쏘나타 뿐 아니라 그랜저, 아반떼, 싼타페 등 세단과 SUV를 가리지 않고 최적의 운전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훕몰 코일매트의 인기의 요인이다.

훕몰 관계자는 “펠리세이드의 입체적이고 능동적 이미지인 외관에 비해 다소 감성적인 내부 인테리어에 충분히 만족하지 못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신차 출고시 차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주로 문의주신다.”며, “코일매트 자체 제품력에 대해서도 연구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