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바쁜 현대인에게 도움되는 간단한아침메뉴 식사대용식 구미공
등록일 : 2019-02-13 19:24 | 최종 승인 : 2019-02-13 19:24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아침의 중요성을 익히 알고 있지만 챙겨 먹는 것이 쉽지 않다. 또한 혼자 사는 나홀로족, 비혼족들이 늘어나면서 한끼 식사의 의미가 달라지고 있다. 매번 밥과, 다양한 반찬들로 푸짐하게 차려먹던 것이 예전의 한끼식사였다면, 이제는 간편하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출시되고,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빠르고 간편한만큼 과연 영양까지 책임 질 수 있느냐에 대한 문제가 끊임없이 야기되어왔다. 간편하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은 과연 없는 것일까. 여기 영양까지 챙긴 간단한아침메뉴, 아침대용식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식사대용선식으로 많은 현대인들에게 든든한 아침을 선물해주고 있는 구미공이 그 곳이다. 특히 땅콩 미숫가루는 간단한아침식사로 인기다. 구미공의 블랙미숫가루의 성원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된 땅콩미숫가루는 시중에 판매되는 기존 상품 중에서 보기 힘든 원재료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주목해 볼만하다. 땅콩이 포함되어 있어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을 낸다.

좋은 원료와 곡물 본연의 달콤함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챙겼으며, 국산대두 50%, 국산현미찹쌀 20%, 국산찰보리, 국산땅콩 10%까지 모든 원료가 국내산이라 믿을 수 있다. 요즘 식재료에 대한 안좋은 소식들이 미디어를 장식하면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구미공의 국내산 원료 사용은 주목할 만한 점이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구미공만의 로스팅 기법과 국내산 원료의 곡물이 만나 맛본 적 없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구미공은 수백 수천번의 배합비율 테스트를 거쳐, 가장 맛있고, 좋은 비율의 미숫가루를 탄생시켰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 들여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로써 구미공 미숫가루는 명절이나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 건강을 챙겨줄 수 있고,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도 챙기며 한끼 식사를 든든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음식을 만들겠다는 구미공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