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lobal Issue
남친 착각이 '환각' 수준.."다중인격 소름끼쳐요"
2019-02-13 14:43:57
김지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지난 8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연예인 때문에 고민이라는 한 여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여성은 자신의 남자친구를 매우 좋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남자친구에게는 한 가지 큰 문제가 있다고 전했다.

 

남자친구는 한 남자연예인의 팬이자, 닮은꼴이다. 만나는 사람마다 남자친구가 그 연예인과 비슷하다 할 정도로 닮았다. 신기하게도 여성은 남자친구를 닮은 남자연예인의 전여자친구와 닮았다.

 

여성은 남자친구가 마치 그 연예인 커플인 것처럼 행동한다고 밝혔다. 남자친구는 "우리도 그 연예인 커플처럼 하자"며 커플 아이템, 사진 찍는 법, 커플링 등 그대로 따라했다.

 

어느 순간 여성은 자신이 전 여자친구인 연예인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또한, 친구가 SNS에서 사진을 보고 "그 연예인이랑 비슷한 것 같다"는 말로 큰 수치심을 느꼈다.

 

여성은 "남자친구가 그 남자 연예인이라 생각해서 전 여자친구를 닮은 자신을 만나는 건지, 아니면 자신을 정말 좋아해서 만나는 건지 점점 헷갈린다"며 괴로워했다. 여성은 이어 "이 문제만 아니면 남자와의 연애에 만족한다"며 관계 유지 조언을 구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남자 소름 끼친다’, ‘인형으로 살든가 박차고 나오든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