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건강 주얼리 티어리브 런칭, “이용규∙유하나 부부를 모델로 셀럽에 인기”
2019-02-13 10:21:00
양진영

건강에 패션을 더하다는 신조로 만들어진 티어리브는 프로야구선수 이용규와 배우 유하나 부부를 모델로 세운 브랜드로 3월 중순 런칭을 앞둔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숯진주라는 형성체를 주원료로 내세우는데 열전도율이 높은 숯진주와 금, 은을 이용해 건강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해 기존 건강주얼리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기존 건강주얼리 제품들은 귀금속이 아닌 알루미나, 써지컬스틸 등과 같은 금속을 이용했기에 주얼리라고 말할 수 없는 악세사리에 불과했다. 그러나 티어리브는 귀금속과 숯진주를 이용해 그 동안 없었던 주얼리를 출시하였다.

티어리브는 주 원료로 숯진주를 사용하고 있는데 숯진주는 숯을 1300도 온도로 30일을 가공 돌처럼 강도가 강한 숯으로 제작 후 진주처럼 빛이 나게 연마시킨 100% 기능성 통숯으로, 기존 숯보다 많은 기공을 가져 흡착율이 뛰어나고, 인체에 무해하며, 라돈 등의 방사선 발생 우려가 없고, 높은 온도로 오랜시간 구워내므로 불순물이 남아있을 수 없는 100% 숯 성형체이다. 숯진주의 장점은 크게 원적외선 발생과 음이온 발생을 들 수 있는데 원적외선은 인체에 생체에너지를 활성화 시키고 원활한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을, 음이온의 경우 근육통 완화 및 전자파 차단을 돕는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