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JS ent 키즈 TV스쿨, "키즈 배우 상시 공개 오디션 개최"…'데뷔 기회 제공해'
2019-02-12 15:19:5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JS이앤티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어린이 TV 유치원과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을 발굴하기 위해 열렸다.

오디션 합격생은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 뽀미 TV스쿨'(가칭)과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영어 TV스쿨)'지미의 어드벤처' 그리고 청소년 성장드라마(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뽀미 뽀미 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도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이며, '지미의 어드벤처'는 4~7세 그리고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청소년 성장 드라마로써 대안학교 이야기를 그린다. 또, 현재 ‘지미의 어드벤처’ 촬영은 막바지에 이르렀다.

이에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 측은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 다방면에서 매니지먼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오디션을 선발된 키즈, 아역배우, 청소년은 소속 연습생으로도 활동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일반 학원이 아닌 기획제작사 겸 엔터테인트먼트로 오디션 통과 시 데뷔 기회를 보장한다"며 "재능 있는 키즈 배우, 청소년 배우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성황리에 진행된 공개 오디션 절차는 1차 온라인 심사 → 2차 영상 심사 →3차 최종 카메라 테스트 및 실물 미팅으로 진행됐다.

최종 합격인원은 총 26명이며 데뷔 기회를 갖게 된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임서진 ▲김규윤 ▲안지호 ▲문한결 ▲이서현 ▲안소윤 ▲홍윤성 ▲최설 ▲정채원 ▲박서연 ▲박서준 ▲최연송 ▲강민준 ▲김성주 ▲정유리 ▲최하은 ▲김현서 ▲전서윤 ▲연단비 ▲박기민 ▲서지완 ▲정지영 ▲김채윤 ▲박준강 ▲최유인 ▲백소현

현재, JS이엔티는 잠재된 청소년, 키즈 배우를 발굴하기 위해 매주 주말마다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방법은 간단하다. 공개 오디션 지원은 포털사이트에 'JS 이엔티'를 검색한 후 공식 오디션 랜딩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