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부산 오션뷰 제대로인 광안리 맛집 추천
등록일 : 2019-02-11 16:44 | 최종 승인 : 2019-02-11 16:44
윤정현

[메디컬리포트=윤정현 기자] 바다를 보기 위해 부산으로 놀러 온 이들을 위해 맛과 야경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음식점 3곳을 추천한다.  해수욕장에서도 바다를 즐길 수 있지만 오션뷰를 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많다. 여행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법, 부산 사람들도 방문하는 진정한 맛집을 알아보자.
 

▲광안리를 바라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알아보자(사진=ⓒGetty Images Bank)

 

미스터스시 
바닷가 근처로 오면 빠질 수 없는 회를 먹기 위해선 깔끔하고 뷰 좋기로 유명한 미스터 스시를 추천한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고급스럽고 데이트하기에도 깔끔해서 부산에서도 손꼽힐만하다. 위치는 바닷가를 기준으로 남천동쪽으로 가다보면 스타벅스 옆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장도 꽤나 커서 주차난이 심한 광안리에서 편하게 차를 댈 수 있다.  

영업시간 
런치 - 11시30분 ~ 3시 
브레이크타임 - 3시 ~ 5시 
디너 - 5시 ~ 10시

 

해물만찬
여기는 또 다른 매력의 횟집이다. 위치는 광안리 민락회 센터 근처에 있는 OK빌딩 8층이다. 워낙 큰 건물이라 주소를 검색해서 가면 바로 찾을 수 있고, 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여러 개의 좌식룸을 지나면 탁 트인 바다뷰가 있는 넓은 테이블룸이 있다. 대게까지 포함된 코스요리는 5만원이고 3만원의 기본코스요리도 푸짐하고 맛있다. 오션뷰에 이어 더욱 놀라운 건 생선회가 리필이 된다는 점이다. 그리고 초등학생은 반값 할인이 가능하다. 기본반찬까지 맛있는 맛집으로 부산 사람들도 자주 방문하는 맛집이라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하론테라스 
이번에는 부산 광안리 바다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론테라스'이다. 광안대교와 광안리 바다 그리고 씨티가 훤히 보이는 테라스가 매력적이다. 영업시간은 am 11:00~ pm 11:00 이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다. 해가 지고 나면 조명을 켜 창밖에 보이는 뷰가 더욱 눈을 사로잡는다. 상호명에 어울리는 듯한 인테리어이고 깔끔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경치 구경은 하고 싶은데 야외가 추워 망설이는 이들에게 딱 좋다. 실내에서도 충분히 대교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유아용 식탁의자와 야외테라스 이용 손님을 위한 방석, 담요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 필요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