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탑플레이스 PC CAFÉ, PC방 창업 부문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2019-02-11 10:02:13
오진우

탑플레이스 PC CAFÉ는 지난 1월 22일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고자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이 검증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에 PC방 창업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밝혔다.

탑플레이스PC CAFÉ는 전 지점에 최신 게임, 고사양 게임이 원활하게 가동되는 초고사양 프리미엄 PC환경을 구축하고, 게임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다양한 푸드 카페를 적용한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다.

지난해부터는 게임대회, 폭 넓은 온, 오프라인 이벤트 등 가맹점을 대상으로 1:1 맞춤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프리미엄 PC방 창업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1월부터 2월까지 PC방 성수기를 맞아 PC방 창업 브랜드 중 업계 유일하게 ㈜넥슨 FIFAONLINE4 공식 아마추어 게임대회를 단독으로 개최하며 프리미엄 PC방으로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본사에 따르면 탑플레이스 PC방은 일반 PC방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인테리어부터 유저들의 넓은 좌석, 최상급 사양의 PC, 프리미엄 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국내 대형 게임대회 개최가 가능했다는 설명이다.

이처럼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을 수 밖에 없는 매장 환경과 먹거리를 갖추고 다양한 이벤트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 덕분에 탑플레이스 PC방은 특별히 광고를 하지 않아도 상권 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실제로 탑플레이스 PC방은 창업 준비부터 창업 후 관리까지 모두 지역 상권 '1:1 맞춤 프리미엄 시스템'에 따라 진행되며, 2018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전국 지점 평균 매출은 평균 PC방 매출보다 월등히 높은 4,300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탑플레이스 PC방 본사 관계자는 "금번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일반 PC방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 도입해 최상의 프리미엄 PC방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다짐을 밝혔다.

한편 탑플레이스 PC방은 저가 자재 대신 고급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시간이 흘러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 할 수 있는 인테리어 퀄리티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오직 PC방 만을 전문으로 하는 점포개발팀이 있어 보다 전문적인 창업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2018 고객선호브랜드 1위 2년 연속 수상은 물론, 2018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2017 한국소비자평가 1위, 2017 고객선호브랜드 1위 등 다양한 수상실적으로 창업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