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입주가구, 신혼가구 '퍼시픽하우스'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중
등록일 : 2019-02-10 13:00 | 최종 승인 : 2019-02-10 13: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2월과 3월에도 전국에서는 신축아파트 완공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김포, 인천, 원주에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여러 가구 매장에 다닐 필요없이 한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구입하기에 좋은 토탈가구브랜드로 원목가구, 샤무드 소파, 가죽소파,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아이방 가구, 매트리스, 붙박이장, 장롱 등이 전시되어 있다.

템퍼, 알뜨레노띠, 이스트맨하우스, 나이트세라피, 밀리, 다이오, 킹코일 등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와 트렌디한 가구가 많아 모던 스타일, 북유럽풍 스타일, 앤티크, 명품가구까지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입주가구로 많이 찾는 붙박이장 또한 맞춤 제작 및 방문 실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청라 한양수자인, 홍제 센트럴 아이파크, DMC 2차 아이파크,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 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 원주 이지더원, 원주 LH 센트럴파크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