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도그마루' 러시안블루, 샴고양이, 먼치킨 등 인기 묘종 고양이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으로 화제
등록일 : 2019-02-10 16:00 | 최종 승인 : 2019-02-10 16: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반려동물 가구가 꾸준히 증가하며 좀더 건강하고 성숙한 인식을 통해 강아지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유기견무료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 나아가 이제는 고양이까지도 고양이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으로 반려동물, 유기동물들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있다.

수 많은 동물애호가들과 유기동물보호소들의 노력으로 점차 나아지고 있는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변화가 어느 덧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지나 유기견무료분양과 유기묘무료분양까지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유기동물을 무료분양, 무료입양을 통해 반려동물로 함께 하고 있다.

도그마루에서는 러시안블루, 샴고양이,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랙돌, 먼치킨 등의 인기 많은 품종의 고양이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이 가능하며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 치와와, 리트리버 등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다향한 견종의 강아지분양, 유기견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이 가능하다.

안락사 없이 유기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요양보호시설을 갖춘 유기동물보호소 '도그마루'는 기존의 다른 유기동물보호소와 달리 차별화된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시설과 아늑한 공간을 갖추었다. 모든 강아지와 고양이가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때문에 강아지파양 혹은 고양이파양을 알아보고 오는 사람들까지도 파양 시 믿고 맡기고 있다는 평이다.

현재 안락사없는 유기동물보호소 도그마루에서는 강아지분양,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넘어 유기동물이 다시 반려동물이 될 수 있도록 유기견무료분양과 유기묘무료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기동물들이 다시 사랑받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유기동물보호센터 도그마루에서는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을 위해 1:1 맞춤 상담 서비스와 올바른 컨시어즈를 통해 유기, 파양이 생겨남을 최대한 방지하고 있다. 또, 철저한 체계 속에서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 그리고 유기견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도그마루는 국내 서울 잠실고양이무료분양을 비롯하여 인천고양이무료분양, 부산유기묘무료분양, 창원유기묘무료분양, 세종유기묘무료분양, 광주유기묘무료분양 등 전국적으로 지점이 분포되어 고양이, 유기묘뿐만 아니라 강아지와 유기견까지도 무료분양, 무료입양이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들은 도그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양지원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