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수원중고차 우먼카, 공식 딜러가 설명하는 유튜브 리뷰와 정확한 가격으로 고객 신뢰를 잡아
등록일 : 2019-02-09 09:00 | 최종 승인 : 2019-02-09 09: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의 고객들은, 유튜브채널과, 네이버TV등 동영상으로 차량의 리뷰를 확인하고 있다. 특히나 고객이 방문해서 매물을 보는 수고를 많이 덜고 있다고 한다. 경기도 공식 인증 중고차 딜러들이 직접 소개하는 차량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간다.

우먼카의 손진경 대표는 "N사나 D사의 포털에 검색하면 최소 500개가 넘는 중고차 사이트가 있다. 지역별, 가격별, 차종별로 1번부터 마지막까지 전부 보고 오시는 것이 요즘 고객들이다. 가격이 저렴한지, 매물은 확실히 있는지, 사고차량은 아닌지, 모든 걸 보고 온다. 오히려 딜러들 보다 더 차를 많이 아는 경우도 있다. 예전처럼 쉽게 판매하거나 구매하게 만드는 건 힘들다"며 "그래서 고객 접점을 확보하려는 방식을 우먼카는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방문 없이도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매물을 안내하기 위해서, 고객 상담 창을 통한 24시간 상담, 할부 고객들을 위한 할부 전문 상담, 블로그로, 카페로, 네이버 tv, youtube 동영상으로 각종 SNS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소통창구 운영, 500만 원대 중고차, 1000만 원대 중고차, 2000만원대 외제차 등 가격대별 중고차 추천 매물 업데이트로 상담 고객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최근에는 매일 1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을 상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수원중고차 매매 단지 우먼카는 2018년 전국 판매율 1위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고차 우수업체로 2018년까지 총 11년간 선정되었다. 또한 대표 손진경CE는 각종 방송에 출연하여 허위매물에 대한 소신과 중고차 구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방송뿐만 아니라, 공식딜러들의 다양한 방송 영상도 고객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함으로 운영하고 있다.

손진경 대표는 "단순히 중고차를 매입,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중고 매물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최근 중고차 매매 트렌드를 안내하며,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돕고 있다"며, "전액 할부나 영업용 차량을 고려하는 저신용자들은 차량을 알아보기 힘든데, 그런 고객들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상담직원들에게 교육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고객 피드백으로 수원뿐 아니라 평택, 안양, 용인, 화성, 오산, 천안, 일산 등 타 지역 우먼카 지점을 통해서도 우먼카의 중고차를 보거나 실시간 상담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