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강화도 맛집 ‘보광호’, 정갈하고 훈훈한 겨울 별미.. ‘겨울 여행 코스로 관심’
2019-02-09 11:00:00
양진영

서울 근교 여행지로 꼽히는 인천 강화도는 자연 풍경과 더불어 도시의 현대적인 모습과 관광 콘텐츠를 동시에 즐기기 좋은 곳으로 당일치기여행, 베낭여행, 1박2일 여행 등 다양한 여행 테마에 적합한 여행 코스로 꼽힌다.

강화도 여행 코스의 가장 큰 매력은 도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산과 바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동막해변, 석모도 해변 등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명소도 다양한 데다 마니산과 석모도 휴양림 등 다양한 여행 코스가 존재해 자연이 주는 흥취를 만끽하며 소중한 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인천 강화도는 산과 바다가 인접한 여행 명소인 만큼 해산물과 함께 싱싱한 식재료를 근간으로 별미 식사를 제공하는 강화도 맛집이 많다는 것도 여행의 큰 묘미로 꼽힌다.

이에 강화도횟집 ‘보광호’는 강화도 바다를 볼 수 있는 해안도로에 위치해 강화도 나들이를 통해 가볍게 들리기 좋은 곳으로, 겨울 바다 감성 가득한 바다를 바라보며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전등사맛집 보광호는 계절별로 각기 다른 해산물 스끼다시가 잃어 버린 입맛을 돋울 정도의 미식을 제공하며, 봄에는 쭈꾸미, 가을은 꽃게, 새우, 겨울에는 다양한 해산물 등을 맛볼 수 있고 신선도와 퀄리티가 높다는 점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1호점과 2호점 가운데 2호점은 통유리 전망이 겨울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하기 좋고,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양은 푸짐해 정갈하면서도 푸짐한 식사할 곳을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주목해 볼 수 있는 곳이다.

마니산맛집 보광호는 회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배려해 양배추콩가루 무침에 곁들어 먹을 수 있도록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철 활어회는 쫄깃쫄깃하면서도 바다 내음이 어우러져 정갈하고 깔끔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강화도가볼만한곳이다.

강화도가볼만한곳 보광호 관계자는 “겨울에 더욱 좋은 강화도 여행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곳으로, 자연 곳곳에서 만나는 여행 명소를 둘러보고 난 후 근사한 식사로 진정한 힐링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고 전했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