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건대 동원데자뷰’ 분양, 1.5m 복층 높이로 넓은 개방감 특징
등록일 : 2019-02-11 10:00 | 최종 승인 : 2019-02-11 10:00
오진우

[메디컬리포트=오진우 기자] 복층 오피스텔 ‘건대 동원데자뷰’가 분양 중인 가운데, 타 오피스텔 복층 높이와 다른 넓은 개방감으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건대 동원데자뷰는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복층 오피스텔로,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다.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 일부까지는 근린생활시설이다. 지상 2층부터 10층은 오피스텔 87세대로 구성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서울시 역세권 최초로 전문주택관리업체에서 10년간 월세 보장이 실시돼 매달 85만 원씩 임대를 보장해 준다.

또 풀퍼니시드시스템을 적용해 현관 전자도어락, 중문 시공, 냉장고, 드럼세탁기, 드럼의류건조기, 쿡탑(2구), 천정형 냉난방시스템에어컨, 옷장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태양광 발전시스템이 시공되어 이를 통해 관리비 절감 효과가 발생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복층 높이다. 타 오피스텔의 복층 높이가 1.2~1.3m인 반면 건대 동원데자뷰 오피스텔의 복층 높이는 1.5m로 넓은 개방감이 특징이다. 전용면적은 16.8㎡이며, 복층 면적을 포함한 실사용 면적은 28㎡이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 및 교통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건대병원, CGV, 롯데백화점, 어린이대공원, 스타시티몰, 건대 로데오거리, 화양동 먹자골목 등이 인근에 위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뚝섬한강공원 등 힐링에 필요한 시설이 주변에 포진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도보 거리로 가깝고,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이 있어, 강남까지 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중심가 이동도 편리하며,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시내외로 이동이 용이한 빠른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건국대 도보 10분, 세종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좋은 입지 여건 덕분에 도보 거리에 위치한 건국대 2만 2천 명, 세종대 1만 4천 명, 한양대 2만 6천 명 등의 대학생 수요가 있다. 또 바로 앞 영동대교를 이용한 강남권 출퇴근자와 성수IT밸리 종사자들이 합쳐져 임대수요가 끊이지 않는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장 바로 앞에 2020년 6월 입주 예정인 상주 인원 약 1만5천 명의 SK엠코코리아 지식산업센터가 인접하고 있으며, 비즈포레, AK밸리, 아이티시티, 세종타워, 테라스타워, SK V1 타워 등의 성수IT밸리 지식산업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풍부한 비지니스 수요를 갖췄다.

한편, 건대 동원데자뷰는 ㈜동원메이드건설이 시공하며, 시공사 직접시행 현장으로 원가를 절감했다. 분양가는 1억 9천만 원대부터다. 현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선착순 수의 계약을 진행 중이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