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피엠코리아, “고통도 함께 나눈다” 고통분담 이벤트 실시
2019-04-19 16:30:37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소비자들에게 거품을 뺀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판매하는 매트리스전문점 피엠코리아가 어려움도 함께 나눈다는 취지로 고통분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해 고통 분담 차원에서 마진율을 최대한 줄여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된 특가전이다.

다가오는 새 봄을 맞아 침대 구입 계획이 있다면 피엠코리아의 인기 있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 구입시 고급 샤무드 프레임을 퀸사이즈 199,000원 EK사이즈 29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2019년 결혼예정자 고객에게는 혼수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380만원 상당의 침대셋트를 219만원에 판매하는 219 이벤트도 진행하니 품절되기 전 서둘러 방문하는 것이 좋다.

피엠코리아는 미국 프레전트 매트리스(PLEASANT MATTRESS)와 정식 계약하여 프레전트 매트리스에서 생산되는 이클립스, 채텀앤웰스, 스프링에어, 이스트맨하우스, 맥로스키, 맥스(MAXX) 등을 정식 수입하고 있으며 미국 다이아몬드 매트리사의 국내총판권을 가지고 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피엠코리아는 미국 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며 인지도를 다져 온 브랜드로 공고히 해 온 인지도만큼 확실한 품질 및 가격을 보장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에는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저렴한 금액대로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피엠코리아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네이버공식카페, 스마트스토어 또는 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