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강화∙김포지역 강아지분양브랜드 라이프독 김포, 세심한 케어와 다양한 품종 분양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2019-06-01 09:00:05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강아지의 건강을 우선으로 24시간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고, 분양 후에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애견샵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그 중 하나가 꼼꼼한 사후관리로 유명한 김포강아지분양샵 브랜드 라이프독이다. 

김포애견분양 라이프독 김포점은 애견분양 시 기본검진과 3대 질병(파보, 코로나, 홍역) 검사까지 모두 통과한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다. 첨단 시스템과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상주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 케어, 미용, 호텔 매장이므로 자견들이 안락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다. 

라이프독 김포점 애견샵은 건강한 반려문화 정착을 목표로, 전문관리사와 협력병원의 도움으로 필수검진을 실시함은 물론 분양 후에도 협력병원을 통해 반려인들이 편리하게 반려견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진료비와 입원치료비, 접종비 혜택은 물론 연휴 등 장기 외출 시 애견 호텔과 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세심함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작게는 10만원대에서 100만원대까지 차이 나는 분양가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 또한, 전문켄넬과 가정견사에서 자견을 데려오므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라이프독 김포점 애견분양 시에는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분양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베스트 5